서울강북지회 등록일2026.06.22 조회수3 서울강북지회 10기 3강진행하였습니다. 1인 현수막달기 캠페인에 모든 회원들이 동참을 약속했고, 신입회원의 짝꿍(멘토)와 함께 캠페인으로 재난안전지원단의 봉사활동, 친목활동, 나눔봉사 함께하기로 했습니다. 댓글 0댓글쓰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이전글 수원영통지회 다음글 수원본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