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본부
- 등록일2026.06.22
- 조회수19
**희망과 열정으로 가득 찬 첫걸음, 부산 보건안전교육을 마치고**
오늘 부산에서 드디어 첫 양자 산소룸 보건안전교육의 힘찬 첫걸음을 내딛었습니다.
오전부터 시작된 지회와 본부의 세미나 교육은 우리의 결속력을 다지고 나아갈 방향을 확고히 하는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이어진 오후 순서에서는 교수님들의 열정적이고 깊이 있는 강의가 펼쳐졌습니다.
교수님들의 열띤 강의는 참석한 모든 이들의 가슴에 뜨거운 불을 지폈고, 교육장 안은 그 어느 때보다 뜨거운 열기로 가득 찼습니다.
보건안전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깊이 새기는 것을 넘어, 우리가 함께 만들어갈 비전과 희망을 꿈꿀 수 있었던 감동적인 시간이었습니다.
오늘 귀한 시간을 내어 열정을 보태어주신 지회장님, 본부장님, 그리고 최고의 강의를 선물해주신 교수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우리 모두의 꿈이 실현되는 그날까지, 이 열정 그대로 함께 전진하겠습니다
KOR
ENG
CHN
JPN